tvn 드라마 줄거리

정보 / / 2023. 7. 21. 14:05

TVN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TVN 드라마 광팬입니다. 최근 방영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역시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그래서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TVN 드라마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tvn드라마줄거리_1

드라마 제목과 간단한 줄거리 알려주세요!
첫번째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입니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주연의 의학드라마 인데요. 병원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해요. 5명의 친구들이 서로 다른 인생을 살지만 결국 우리 모두 같은 곳을 향해 간다는 내용이라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tvn드라마줄거리_2tvn드라마줄거리_3tvn드라마줄거리_4

두번째로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입니다. 김수현, 서예지 주연의 드라마로 동화작가 고문영(서예지)과 정신병원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하네요. 두 주인공의 케미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세번째로는 여신강림 입니다. 차은우, 문가영, 황인엽 주연의 드라마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라고 하는데요. 웹툰 원작이라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tvn드라마줄거리_5tvn드라마줄거리_6tvn드라마줄거리_7

네번째로는 청춘기록 입니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주연의 드라마로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담은 드라마 라고하는데요. 박보검이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서 더욱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tvn드라마줄거리_8tvn드라마줄거리_9tvn드라마줄거리_10

다섯번째로는 스타트업 입니다. 수지, 남주혁, 김선호 주연의 드라마로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 라고하네요. 이 드라마 또한 인기웹툰원작 이라고 하니 믿고 보는 드라마네요.

tvn드라마줄거리_11tvn드라마줄거리_12tvn드라마줄거리_13

TVN 드라마 어떤 배우분들이 나오나요?
 첫번째 슬의생에서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연기파 배우분들께서 출연하신다고하니 눈 호강 제대로 하겠네요.
두번째 사이코지만 괜찮아 에서는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박규영 님등 엄청난 라인업이네요.

tvn드라마줄거리_14tvn드라마줄거리_15tvn드라마줄거리_16

세번째 여신강림에서는 차은우, 문가영, 황인엽 님외에도 정건주, 조우리, 강민아, 장혜진, 임세미, 김민기, 박유나 님 등등 많은 배우분들이 출연한다고 하시네요.

tvn드라마줄거리_17tvn드라마줄거리_18tvn드라마줄거리_19

네번째 청춘기록에서는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님 이외에도 하희라, 신애라, 신동미, 한진희, 박수영, 서상원, 이재원, 권수현, 배윤경, 양소민, 조지승, 박세현 님등등 엄청나네요.

 

tvn드라마줄거리_20tvn드라마줄거리_21tvn드라마줄거리_22

다섯번째 스타트업에서는 수지, 남주혁, 김선호 님이외에도 강한나, 김해숙, 서이숙, 김도완, 유수빈, 김예원, 송선미, 엄효섭, 김원해, 김희정, 스테파니 리, 박주현, 이레 님 등등등.. 진짜 많네요.



 이렇게 보니 다 챙겨보고 싶네요. 특히 tvN 드라마는 영화같은 연출로도 유명한데요. 앞으로 어떤 드라마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시간날때마다 정주행 하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월드 매직패스  (1) 2023.07.31
청년도약계좌 대상자  (0) 2023.07.24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0) 2023.07.18
청와대 관람 및 신청방법  (1) 2023.07.17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1) 2023.07.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