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핀번호

일상 / / 2021. 12. 23. 14:13

애드센스 핀 번호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애드센스 핀 번호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애드센스 핀 번호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핀번호
애드센스핀번호

 

 
드디어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을 했네요 이제 좀 실감이 나네요 계속 지급주소를 적으라고 적혀 있었는데요 핀번호를 적고 나니 한결 나도 부수입이 생기는거야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직 까지는 수익은 미비 하지만 기대가 되는게 사실이네요

애드센스 핀번호

오늘 아침에 회사에 출근 하면서 우편함을 보니 애드센스에서 우편이 와 있더라구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번호 이네요 

애드센스핀번호1
애드센스 핀번호1

 

 

 

애드센스 핀번호2
애드센스 핀번호2

우편을 열어 보면 핀 번호와 핀번호 입력 하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1단계 - 구글 애드센스 신청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단계 -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단계 -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4단계 - 오른쪽에 표시된 핀을 일력하고 핀제출을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3

구글 애드센스 가입후 항상 떠 있는 문구

오늘 이 문구 삭제 할 수 있겠네요 

 

애드센스 핀번호4
애드센스 핀번호4

 

주소 확인 페이지 에서 우편에 온 애드센스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해 주면 이제 이제 진짜 저도 애드센스에서

부업으로 수익을 받을수 있게 되었어요

오늘은 기쁨마음에 포스팅을 했네요 

 

 

 

 

 

 

 

 

 

모아서 보기

  1. 공인중개사시험 알아보기
  2. 공무원봉급표 알아보기
  3. 7급 공무원

 

 

 

애드센스 핀 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내장 증상  (8) 2022.01.12
라섹수술 알아보기  (2) 2022.01.11
임플란트 시술과정  (2) 2022.01.05
구글 애드 고시 승인  (24) 2021.11.29
처음학교로 선발  (20) 2021.11.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